낡은 기록장(-2010)

[소녀시대 정규 2집 - oh! ] 음원 듣기, 사진

로즈양 2010. 1. 25. 18:00



소녀시대 정규 2집 - oh!

드디어 '오' 풀 버젼이 나왔네용+_ + 너무 기다렸다는..ㅎ

↓가사는 더보기  클릭↓ 


사진 대량 방출-0 -ㅋㅋ


복고풍의 칼라풀한 멜빵바지네요+_ +

요번엔 핫한 미니 컬러 멜빵바지가 유행하는것인가..!!


치어리더!

핑크색 사이하이부츠가 상큼한 이미지를 한결 업업!!


테이블에 모여있는 사진!! 태연양은 왠 아기를..?-0 -


가창력이 장난 아닌 태연양>. <

목소리가 넘 좋아용.!


위 테이블 사진과 같은 곳..ㅎㅎ 포즈라던가 표정이 살짝 달라졌네요.ㅎ

포스터일까요?

요것두..!!

핑크 사이하이부츠 완소>. <

캡쳐 모음..!!


아래는 움직여서 더욱 생생한 움짤들+_ +


갸웃갸웃.ㅎ

제시카양이 요번에 메인인걸까요?

한층 상큼해진 모습>. <

머리 긴게 더 이쁜거 같아요.ㅎㅎ

요즘 트렌드가 어깨 살짝 넘는길이에 자연스러운 웨이브인데 잘어울리네요^^


눈썹을 일자로 정돈해서인지 너무 청순해 보여요>. <

더불어 헤어밴드로 복고풍 연출~~!!


꺄>. < 상큼한 서현양!! 너무 귀여워요!


제 막내동생이 넘 좋아하는 윤아양..ㅎㅎ

연기두 잘하구 예쁘고>. <


태연양 파마머리~

성숙해진 느낌이네요.ㅎ


서현양 하나 더.ㅋㅋ

아구 이쁘다>. <


토끼 토끼~!!

이번에 정말 확 이뻐진듯한!!

원래 이쁘긴 했지만 개인적으루 이번에 제대루 빛을 발할거 같아요.ㅎㅎ

화장이랑 헤러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림!


완소 태연양의 또 다른 머리>. <

당고머리인거죵~~ㅋㅋ

마스카라 칠하는 모습인가요?ㅎ



이번 소녀시대 컨셉은 상큼+ 복고+ 청순인가봐요.ㅎ

어서 무대활동도 보고싶네용^^~

기대기대+_ +!!



거의 대부분의 움짤은

http://blog.naver.com/wnsxo234/50081116052

요기에서 담아왔어요+_ +ㅎ

너무 예쁘게 잘 만드신듯..! 거기다가 고화질..-0 -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