낡은 기록장(-2010)

[아이온, 에레슈키갈,마족,치유성]에이브릴

로즈양 2010. 1. 26. 00:08

안녕하세용.. 에이브릴입니다..=_ =ㅋ

 

전 현재 50렙 치유성과.. (1년된캐릭..;) 31렙 살성 28렙 호법을 키우는 아주 평범한..유저입니다-ㅅ -

 

미리 말씀드리자면 낚시가 아님을 밝힙니다..

 

 

 치유성을 1년전 생성해서 키운탓에 부캐인 호법으로 노흐사나를 첨 접했죠..

 

그래서 상상도 못하고있었는데 왠 파템 법봉을 뚝..!!

 

돈아까워서 마석은 아직도 못박았습니다-_-;;

 

이게화근이었죠.. 좋아서 방방 뛰고..ㅜㅜ기분이 한참 업되있던 찰나..

 

얼마전 31렙 살성 30을 도달하고 배운 용제의 두건 도안이 문득 생각나더라구요..-_-

 

본캐가 치유라..치유성 관련 도안만 잔뜩 배우고 있는데요..

 

워낙 채집, 제작을 노가다성으로 즐기는 터라..ㄱ- 현질 없이도 잘 키워오고 있습니다..

 

그중 도안..욕심이 좀 커서..어떤이는 돈아깝다고 하지만..ㅜㅜ

 

제 이름 붙은 템을 끼고싶은 맘두 있구 지인들 만들어주려고..돈 모으는대루

 

수르카나 전곤, 귀고리, 드라즈마 사슬갑옷, 용제의 두건, 방패 도안을 모았어요..

 

본캐가 세달, 금달이구 살성이 재달이라 다 배우고 전곤만 도안인상탠데..

 

이중 돌려본건 드라즈마 사슬갑옷만 4개..빛나는2: 안빛나는 2 의 화려한 전적..(???)을 갖고있던 터라

 

제 부캐에게 거는 기대도 컸죠...

 

빛나는이 안뜰경우 800만 이상 손해..ㄱ-;;

 

제 템 맞출 생각으로..제작방으로 냅다 달려갔습니다..

 

어떤 분께 개당 330~340만에 명 특 장 5개를 사고..

 

 

경매장에서 찬란 미스릴을 6개 구매..

 

 

 보시다시피 찬란 미스릴 0/6 .. 딱 맞게 샀다는거죠...

 

미친듯이 실패도 올라가길래 찰칵..-ㅅ -

 

 

 

 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깔끔하게 실패 떠주시네요.. (위에 찍었던 스샷의 흔적......)하아...

 

근데 순간 띠링? 또롱?? 아템들어오는 소리가 들리는겁니다-_-..

 

 인벤창에 들은것도 없지만.. 뭔가가 들어온 소리에 한참을 찾아 헤맸죠-_ -;;;;머지 머지..머지........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뭐..뭐죠 위로품인가요?샤방꺄하하하하하하하ㅏㅎ하하하하하항라ㅏ랑

 

눈부신 찬란한 미스릴 광석이예요샤방

 

 

 

 

 

사악젝일........2500만이 넘는 전재산 탈탈 털었는뒈..뜨면 낄지말지 고민하고..ㅋㅋ

 

안뜨믄 팔구 호법 30찍고 그 돈으루 무달찍으려 했는데..ㅜㅜ

내손엔 이 찬란한 거........울음아놔.....ㅜㅜ위로해주세요.........

 

아 글구...혹시 원클 필요하신분들 의뢰주세용~

 

세공만..드라템 좀 있고.ㅋㅋ 금속 재봉은 깔끔하니 드라템 제로..-ㅅ -;;도안 안바꿈;;

 

 수르카나 귀고리, 용제의 두건, 방패, 드라즈마 사슬갑옷제작 가능해요.ㅎ

대신 뜨면 뽀찌주세요..반함안뜨면.................잠적..?ㅋㅋㅋ